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정보공유 : 알아두면 좋은 티스토리 앱댓글 수정 방법, 밀어서 수정하세요! 본문

생활속유용한정보

정보공유 : 알아두면 좋은 티스토리 앱댓글 수정 방법, 밀어서 수정하세요!

분홍꽃구름 2020. 4. 30. 09:44

안녕하세요, 꽃구름입니다🌼

 

 

 

오늘은 아무래도 저만 몰랐던 사실을 하나 공유하려 합니다.

바로 티스토리 앱 댓글 수정 방법입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이 대다수겠지만...

혹시나 어딘가에 있을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공유합니다^^

 

티스토리 앱이 업데이트된지 그리 오래되진 않은 것 같은데

가끔 사용하다보면 이런 경우가 있었어요..

 

 

 

바로 나도 모르게 손가락이 만들어낸 오타..!

(웃어야 하는데 울상인 이모티콘)

 

근데 수정 버튼이 없더라구요?

댓글 내용을 눌러도 답이 없고..

PC로 수정하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고객센터로 갔습니다.

 

 

티스토리-고객센터
티스토리-고객센터

 

 

방법은 너무 간단했습니다!

[댓글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살짝 밀어보세요]

게시글도 이렇게 수정이 가능했었는데

댓글은 생각을 못했네요..ㅋㅋ

 

참고로 게시글도(메인 블로그 화면에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밀면 수정/통계/삭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밀면 공개/보호/비공개]

탭이 뜹니다.

 

고객센터가 알려준대로 해보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슥- 밀면 수정/삭제 탭이 뜨고

수정을 누르면

 

 

이렇게 수정이 가능합니다!

 

 

 

수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드디어 웃을 수 있네요 :-)

 

이상 티스토리 앱 댓글 수정 방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