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홍삼리뷰 :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홍삼리뷰 :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분홍꽃구름 2020. 10. 12. 21:25

안녕하세요 꽃구름입니다.

이번 추석에 들어온 선물중에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있더라구요??

광고는 여기저기서 많이 봤지만 직접 먹어본 건 처음이에요!

 

 

이렇게 생긴 10포가 담긴 작은 상자가 3개 들어있었어요!

30포 밖에 안되는데 가격은 후덜덜..

정관장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30포 세트가 75,000원이네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드 언제 먹나요?
🌷매일 아침 새로운 기운으로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지친 오후 활력을 얻기 위해
🌷하루 일과를 마치고 피로를 개선하기 위해
🌷하루를 정리하며 잠들기 전 더 건강한 내일을 위해

1일 1포라는데 위 내용에 다 해당되서ㅋㅋㅋ
4포는 먹어야겠는데요??

홍삼음료가 아니라 홍삼농축액이라 그런지 먹어보니 찐하더라구요@@
건강을 위해서 남김없이 먹었습니다^^
하나하나 사라질때마다 너무 아쉽지만 좋은게 좋은거니 하고 먹어야죠~
기분탓인지는 몰라도 이거 먹으면 덜 피곤한 느낌ㅋㅋ
그래도 아직은 젊은이라 내돈주고 사먹기는 아깝고 선물이라 기분좋게 먹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