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성경의 가장 중요한 진리는 하늘 예루살렘이신 어머니하나님 본문

영원히빛나는별

성경의 가장 중요한 진리는 하늘 예루살렘이신 어머니하나님

분홍꽃구름 2021. 5. 13. 22:02

성경 66권의 가장 중요한 진리는 무엇일까요? 바로 마지막 시대 등장하시는 하늘 예루살렘의 실체,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진리입니다. 오늘은 그에 대한 성경 말씀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마지막 때 등장하는 어린 양의 아내

2천년 전, 예수님께서는 천국을 혼인잔치에 참여하는 것으로 비유하셨습니다(마22:1-). 혼인잔치라 함은 신랑, 신부, 하객이 있어야 이루어집니다. 신랑인 아들(아들의 입장으로 오신 예수님을 의미), 청함을 입은 자들인 하객(구원받을 성도들)은 등장하는데 비유의 말씀 어디에도 신부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신부가 등장하지 않고서는 결코 혼인잔치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런데 초림 때는 등장하지 않았던 신부가 6000년 구속사업 끝인 마지막 때에 어린 양(예수님)의 아내로서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린 양의 아내는 누구일까요?

어린양의 아내는 하늘 예루살렘

천사는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보여주겠다 하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여줍니다. 어린 양 자체가 신랑이 아니라 어린 양이 비유하고 있는 예수님께서 신랑이시듯 하늘 예루살렘 성 자체가 신부가 아니라 하늘 예루살렘이 의미하는 바가 있습니다. 하늘 예루살렘은 누구이시며 우리와 어떤 관계일까요?

하늘 예루살렘은 어머니하나님

하늘 예루살렘의 실체는 우리 어머니,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즉, 마지막 때에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등장하셔서 천국혼인잔치를 베푸시며 그 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구원받을 성도들로 천국에 나아가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다고 하셨고(계19:9)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들에 생명수를 받는다(계22:17)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이 시대 아버지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믿고 영접하는 사람들이 천국혼인잔치에 나아갈 구원받을 성도들입니다. 성경은 우리에게 구원을 주실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책입니다(요5:39). 따라서 성경 66권 중 가장 중요한 진리는 그동안 많은 인류 인생들이 알 수 없었던 비밀 중의 비밀, 하늘 예루살렘의 실체이신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진리입니다. 

성경의 가르침대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아버지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경에서 가장 귀한 진리,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진리를 알아보시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