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하나님의교회 : 마지막아담과 하와로 오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② 본문

영원히빛나는별

하나님의교회 : 마지막아담과 하와로 오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②

분홍꽃구름 2020. 3. 11. 18:30

안녕하세요, 꽃구름입니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서 마지막 아담과 함께 등장하셔서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는 존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와는 어머니하나님을 표상하는 인물

다시 에덴의 역사로 돌아가 생각해보겠습니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세기 1장 26-27절

하나님께서는 '우리'라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습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으심을 받은 최초의 남자와 여자가 바로 아담과 하와였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아담은 로마서의 기록처럼 오실 자, 예수님이신 아버지하나님에 대한 표상으로 창조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하와는 어떤 뜻을 담고 창조되었을까요?

아담이 그 아내를 ①하와라 이름하였으니 그는 모든 산 자의 어미가 됨이더라 (①생명)
창세기 3장 20절

아담이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 아버지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으심을 받았다면 여자인 하와는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으심을 받았습니다. 결국 아담은 아버지하나님을, 하와는 어머니하나님을 표상하는 인물입니다.

 

마지막 하와의 실체는 어머니하나님

그리고 성경은 마지막 아담이신 재림 예수님께서 홀로 오시는 것이 아니라 신부와 함께 등장할 것을 예언합니다. 

요한계시록은 우리가 사는 이 마지막 시대에 대한 예언이 담경 있는 책입니다. 그런데 마지막 때, 성령과 신부께서 우리에게 생명수, 즉 구원(영생)을 주신다 하셨습니다. 여기서 성령은 성부=성자=성령, 성삼위일체의 하나님으로 아버지하나님을 뜻합니다. 그렇다면 성령되신 아버지하나님과 함께 등장하셔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요한계시록 21장 9-10절

천사가 신부를 보여주겠다 하면서 무엇을 보여주었습니까? 하늘 예루살렘입니다. 그렇다면 하늘 예루살렘은 누구를 의미할까요?

성경은 성령되신 아버지하나님과 함께 등장하셔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바로 우리 하늘 어머니라 증거합니다. 마지막 아담의 실체로 새 언약 유월절을 허락하신 안상홍님과 함께 등장하실 마지막 하와의 실체가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 마지막 아담과 하와가 계신 곳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예언따라 마지막 아담과 하와로 등장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이 시대 구원자, 성령과 신부이시기 때문입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등장하셔서 구원받을 백성들을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하신다는 성경의 마지막 예언이 이루어지는 교회,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70억 인류를 향해 '오라!', '생명수를 받으라!' 외치시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음성을 외면하지 마십시오. 성경을 통해 정확히 알아보고 기쁜 마음으로 감사한 마음으로 생명수의 축복 받으시는 여러분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