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하나님의교회 : 다윗의 뿌리,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본문

영원히빛나는별

하나님의교회 : 다윗의 뿌리,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분홍꽃구름 2020. 3. 12. 23:59

안녕하세요, 꽃구름입니다!

오늘날 우리 주위에는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으며 그들이 다니는 많은 교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2천년 전 이 땅에 오셨던 예수님께서는 '주여 주여 하는 자'들, 즉 하나님을 믿는다 하는 자들이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감을 일깨워주셨습니다(마7:21). 그러므로 우리는 수많은 교회들 중에서 하나님께서 세우시고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참 교회를 찾아야 합니다. 사실 하나님께서 바라보시는 이 세상은 진리를 찾지 못해 영적 기갈이 든 세상이며, 빛이 없는 혼돈의 세계라고 선지자들을 통해 예언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없는 세상에 오시는 하나님

보라 어두움이 땅을 덮을 것이며 캄캄함이 만민을 가리우려니와 오직 여호와께서 네 위에 임하실 것이며 
그 영광이 네 위에 나타나리니
이사야 60장 2절
목자가 양 가운데 있는 날에 양이 흩어졌으면 그 떼를 찾는 것 같이 내가 내 양을 찾아서 흐리고 캄캄한 날에 
그 흩어진 모든 곳에서 그것들을 건져낼찌라
에스겔 34장 12절 

하나님께서 바라보신 이 세상은 하나님의 말씀, 생명수를 얻지 못한 기근으로 뒤덮여 있었습니다. 오히려 바알신의 가르침을 좇아 불법으로 가득항 캄캄하고 어두운 세상이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말씀이 없는 이세상에 친히 육체로 오셔서 구원받을 수 있는, 천국에 나아갈 수 있는 생명의 말씀을 가르쳐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들이 등장하는 이 시대, 어떻게 참 그리스도를 알아볼 수 있을까요?

 

말일에 등장하실 다윗의 뿌리는 재림 예수님

내가 보매 보좌의 앉으신 이의 오른 손에 책(성경)이 있으니 안팎으로 섰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 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요한계시록 5장 1-5절

인봉된 성경의 비밀을 누가 개봉하십니까? 다윗의 뿌리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를 찾아가야만 합니다. 그래서 성경은 마지막 때에는 다윗을 구하고 경외하는 사람들만 구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하므로 여호와께로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호세아 3장 5절

말일에는 다윗을 구하고(찾고) 경외하는 자가 하나님의 은총으로 나아간다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은총안에는 구원도 포함되어 있지 않겠습니까? 이 예언은 마지막 때 다윗을 만나지 못한다면 결코 구원을 받을 수 없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이 시대 구원을 바라는 우리가 가야할 교회는 어디일까요? 유명인사가 다니는 교회일까요? 아님 규모가 큰 교회일까요? 모두 아닙니다. 오직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찾아야 할 다윗의 뿌리는 누구일까요?

다윗의 뿌리는 바로 예수님이십니다. 초림예수님이실까요? 재림예수님이실까요? 바로 재림예수님이십니다. 왜냐하면 계시록 5장은 초림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구원의 말씀이 인봉된 후 다시 개봉할 역사에 대한 예언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호세아 선지자는 말일에 등장할 다윗이라 하셨으니 재림예수님이 분명합니다. 그러므로 다윗의 뿌리는 재림 예수님입니다. 

그렇다면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다윗의 증표, 영원한 언약 '새 언약 유월절'

우리의 영혼을 살려주시기 위해 다윗에게 허락한 증표가 영원한 언약이라고 하셨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영원한 언약'을 가진 다윗을 만나야만 합니다.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히브리서 13장 20절
평화의 하나님께서 양들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님을 죽음에서 살리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의 보혈로 자기 백성과 영원한 언약을 맺으셨습니다.
쉬운성경 히브리서 13장 20절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세워진 언약입니다. 어떤 언약이 예수님의 피로 세워졌을까요?

예수님의 피로 세워진 영원한 언약을 새언약 유월절입니다(눅22:20). 그러므로 다윗의 증표는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우리는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을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다윗의 뿌리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구원이 있는 교회

그렇다면 이 시대,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예수님은 누구실까요?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2천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유월절이 폐지된 후, 그 누구도 회복하지 못했던 새언약 유월절을 다시 오신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회복하여 주셨습니다. 그리고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다윗의 뿌리가 이 땅에 오셔서 알려주시지 않고서는 우리 스스로 진리를 올바로 분별할 수도 없으며 우리의 지혜와 능력으로는 새 언약의 진리를 만나지 못했을 것입니다. 다윗의 뿌리를 만나야만 캄캄한 이 세계가 빛의 세계로 변하며 하나님의 말씀이 없어 기근이 든 이 세상을 생명수로 적실 수 있습니다. 

다윗의 뿌리,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새 언약 생명의 진리를 통해 캄캄하고 어두운 세상에 진리의 빛을 주셨고 하나님의 말씀이 없어 메말라가던 땅에 생명수를 허락해주셨습니다. 구원의 비밀을 개봉하실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다윗의 뿌리되신 안상홍님께서 허락하시는 구원의 진리로 천국을 소망하는 여러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