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과 동행하는 교회가 어디인가요? 본문

영원히빛나는별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과 동행하는 교회가 어디인가요?

분홍꽃구름 2020. 5. 20. 23:37

안녕하세요, 꽃구름입니다💕

비가 많이 오고난 이후로 일교차가 심하네요..

모두들 감기 안걸리도록 건강관리 잘해야겠습니다^^

 

오늘날 우리 주변에는 수많은 교회와 종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오늘 퇴근하면서 직장에서 집까지 몇개의 교회가 있는지 헤아려봤는데... 작은 동네인데도 교회가 정말 많더라구요!! 그렇다면 오늘은 우리 주변의 수많은 교회들 중에서 하나님과 동행하는 교회가 과연 어디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다가 승천한 에녹과 엘리야

창세기 5장 24절
에녹이 하나님과 동행하더니 하나님이 그를 데려가시므로 세상에 있지 아니하였더라
열왕기하 2장 11절
홀연히 불수레와 불말들이 두 사람을 격하고 엘리야가 회리바람을 타고 승천하더라

성경에는 수많은 인물들이 태어나고 죽고 태어나고 죽었습니다. 그러나 에녹과 엘리야는 살아서 승천한 인물들입니다. 그들은 어떻게 죽지 않고 살아서 승천하는 축복에 나아갔을까요? 바로 그들이 '하나님과 동행한 사람'이었기 때문입니다. '동행'이라는 단어는 '같이 길을 감'이라는 사전적 정의를 지니고 있는데 '그 뜻을 따른다'는 의미로 이해해볼 수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나님의 뜻을 따를 수 있을까요?

요한복음 13장 15절
너희도 행하게 하려 하여 본을 보였노라

하나님이 본보여주신대로 실천하는 자가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요, 하나님과 동행하는 자라고 하겠습니다. 

 

십사만사천, 하나님과 동행하는 자들

성경은 이 시대 하나님과 동행하는 자들이 있음을 성경을 통해 증거합니다. 그들은 누구일까요?

요한계시록 14장 1절-4절
또 내가 보니 어린 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 사만 사천이 섰는데 ...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 사만 사천 ...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서 구속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땅에서 구속함 받은 십 사만 사천인이 등장합니다. 이들은 어린 양(요1:29=예수님,육체로 오신 하나님)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구원받을 십 사만 사천에 들기위해서는 어린양의 인도하심대로 어린양께서 본보여주신대로 따라야 합니다. 그렇다면 2000년 전 어린양으로 이 땅에 임하신 예수님께서 보여주신 본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과 동행한다면 안식일을

2000년 전 예수님께서 규례대로 '안식일'을 지키셨습니다. 예수님의 행하심은 우리의 본으로 보여주신 것이라 하셨으니 하나님과 동행하는 사람이라면 예수님의 본보여주심대로 새 언약의 안식일을 지켜야 합니다. 그런데 성경이 증거하는 안식일은 오늘날 많은 교회에서 행하는 것과 같이 일요일 아니라 토요일입니다(막16:9). 따라서 하나님과 동행하는 사람, 하나님과 동행하는 교회는 토요일에 안식일을 지키는 사람이며, 교회입니다.

 

하나님과 동행한다면 유월절을

누가복음 22장 7-8절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누가복음 22장 9-15절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장 17-20절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

2000년 전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운명하시기 전날 밤, 떡과 포도주로 새 언약의 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그리고 자녀들이 유월절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셨습니다. 왜냐하면 새 언약 유월절안에 죄사함의 축복(마26:26-28)과 영생의 축복(요6:53-54)을 담아두셨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키는 사람이, 교회가 하나님과 동행하는 사람이요, 교회라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 뿐만 아니라 성경에 증거되어 있는 오순절(행2:1), 초막절(요7:2,37) 등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교회가 하나님과 동행하는 교회입니다. 과연 그 교회가 어디일까요?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안식일과 유월절, 초막절 등 하나님의 뜻을 따르는 하나님과 동행하는 교회입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교회 안에서 믿음생활 하고 있는 성도들이 땅에서 구속함얻는 십 사만 사천 무리안에 들게 됩니다. 

오늘날 수많은 교회가 있고 수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을찌라도 진정 하나님과 동행하는 자가 되지 않고서는 구원의 길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오직 성경의 예언 그대로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행하여 하나님과 동행하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마지막 승천의 역사가 일어날 것입니다.

2000년전 예수님께서 하늘로 올리우신 승천일이 바로 내일인데요.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승천의 약속을 허락해주시며 당부하신 마지막 부탁의 말씀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내 증인이 되라'였습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하나님의 교회안에 거한 성도들이라면 이제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의 증인으로서의 사명 또한 감사함으로 감당해야하겠습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주께서 천사장의 소리와 함께 강림하시는 그 날, 에녹과 같이 엘리야와 같이 살아서 공중에서 주를 영접할 수 있는 자들이 모두 되길 소망합니다!

 

설마 아직 하나님과 동행하는 교회를 찾지 못하셨다고요??

바로 이곳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