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하나님의교회 : 천국에 갈 사람과 지옥에 갈 사람 본문

영원히빛나는별

하나님의교회 : 천국에 갈 사람과 지옥에 갈 사람

분홍꽃구름 2020. 5. 31. 21:45

안녕하세요. 꽃구름입니다💕

 

교회도 다니지 않고 죽음이후의 세계가 있다는 것을 전혀 믿지 않는 사람이 있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그런 사람에게 "당신 그럼 지옥에 가세요."라고 말했을 때 그가 기분좋게 받아들일 수 있을까요? 교회에 다니던 다니지 않던 사후세계를 믿건 믿지 않건, 천국은 좋은 곳 지옥은 나쁜 곳이라는 인식이 있기에 지옥에 가라는 말을 들었을 때 기분이 좋을리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천국과 지옥이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성경은, 하나님께서는 천국과 지옥이 분명히 존재하며 천국에 갈 사람과 지옥에 갈 사람이 분명히 나뉨을 알려주셨습니다. 

천국에 간 나사로와 지옥에 간 부자

 부자가 있어 자색 옷과 고운 베옷을 입고 날마다 호화로이 연락하는데 나사로라 이름한 한 거지가 헌데를 앓으며 그 부자의 대문에 누워 부자의 상에서 떨어지는 것으로 배불리려 하매 심지어 개들이 와서 그 헌데를 핥더라 이에 그 거지가 죽어 천사들에게 받들려 아브라함의 품에 들어가고 부자도 죽어 장사되매 저가 음부에서 고통 중에 눈을 들어 멀리 아브라함과 그의 품에 있는 나사로를 보고 불러 가로되 아버지 아브라함이여 나를 긍휼히 여기사 나사로를 보내어 그 손가락 끝에 물을 찍어 내 혀를 서늘하게 하소서 내가 이 불꽃 가운데서 고민하나이다 아브라함이 가로되 얘 너는 살았을 때에 네 좋은 것을 받았고 나사로는 고난을 받았으니 이것을 기억하라 이제 저는 여기서 위로를 받고 너는 고민을 받느니라 
누가복음 16:19-25 

나사로는 천국에 들어가고 부자는 지옥에 갔습니다. 나사로는 하나님의 품에서 위로 받았으나 부자는 고통을 받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부자는 지옥의 고통중에서 '손가락 끝에 물을 찍어 내 혀를 서늘하게 하소서'라고 말하였습니다. 손가락 끝에 물을 찍어 혀에 댄들 얼마나 그 갈증이 해소되겠습니까? 그만큼 지옥의 고통이 괴로움을 알려주는 대목입니다.

 

천국에 들어갈 사람과 지옥에 들어갈 사람

그렇다면 천국과 지옥은 어떻게 결정되는 것일까요?

여기서 '주여 주여'하는 사람은 하나님을 믿는 사람을 뜻합니다. 그런데 하나님을 믿는다고 해서 천국에 다 들어가는 것은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오직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뜻, 즉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들만이 천국에 들어갈 것이라 하셨습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갈 사람이요, 하나님의 뜻이 아닌 불법을 행하는 자가 지옥에 들어갈 사람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는 하나님의 뜻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천국으로 인도하는 하나님의 뜻 , 새언약

2000년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운명하시기 전날 밤,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새 언약을 세우셨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자녀들이 새 언약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셨습니다(눅22:15). 따라서 유월절을 비롯한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의 절기들이야말로 하나님의 뜻임이 분명합니다. 유월절, 안식일, 초막절 등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사람이 바로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사람이며 천국에 들어갈 사람입니다.

 

천국으로 인도하는 하나님의 뜻, 기쁨/기도/감사

항상 기뻐하라 쉬지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16-18

하나님안에서 기뻐하고 기도하고 감사하는 것 또한 하나님의 뜻입니다. 죽을 수 밖에 없는 인생들에게 새언약으로 구원의 길을 열어주셨으니 이 땅의 삶이 조금 힘들고 어렵더라도 우리는 항상 기뻐해야하겠습니다. 그리고 늘 쉬지말고 무시로 하나님께 간구하며 어떤 상황속에서도 감사해야하겠습니다. 

 

천국으로 인도하는 하나님의 뜻, '오라 생명수를 받으라'

성경은 마지막 때에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구원받을 백성들을 불러모으실 것을 예언합니다. 아버지어머니께서는 '오라', '생명수를 받으라'하셨습니다. 따라서 아버지어머니하나님께 나아가는 사람이 생명수, 즉 구원을 얻습니다. 그러므로  오라하신 아버지어머니하나님께 나아가는 자가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사람이며, 구원받아 천국에 갈 사람입니다.

 

천국이 갈 자들이 모인 곳, 하나님의 교회

이 시대 하나님의 뜻대로 유월절, 안식일 등과 같은 예수님께서 본보여주신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며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성도들은 구원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기도하고 항상 기쁨속에서 신앙생활을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시대 천국에 갈 사람들이 다니는 교회,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아직도 천국에 갈 수 있다는 구원의 확신이 들지 않는 분이 계시다면,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하나님의 교회에 하나님의 뜻이 있으며 축복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