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하나님의교회 : 성경이 증거하는 해피엔딩을 맞이할 주인공은? 본문

영원히빛나는별

하나님의교회 : 성경이 증거하는 해피엔딩을 맞이할 주인공은?

분홍꽃구름 2020. 7. 23. 21:19

안녕하세요, 꽃구름입니다💕

여러분은 어린 시절 동화책을 많이 읽으셨나요? 어린시절 제가 많이 읽고 좋아했던 책은 바로 '신데렐라'라는 동화였습니다. 

해피엔딩의 주인공

ⓒunsplash-cinderella

어린시절 부모님을 잃고 계모와 언니들의 구박을 받으며 자랐지만 결국 착한 마음씨를 가진 신데렐라에게 요정할머니가 나타나고 마법으로 신데렐라는 변신하고 성에서 열리는 파티에 참여하게 됩니다. 12시가 되면 마법이 풀리기에 급히 성을 나오다가 그만 유리구두를 흘리지만 결국 그 유리구두로 왕자가 신데렐라를 찾으면서 왕자와 행복하게 산다는 내용이죠. 많은 동화책의 끝부분에는 '그래서 주인공은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았답니다'로 해피엔딩을 맞게 됩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는 책, 성경 속 해피엔딩을 맞이할 주인공이 누구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성경의 해피엔딩, 영원한 천국

먼저 성경이 증거하는 해피엔딩은 무엇일까요? 바로 영원한 천국의 축복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지구는 기쁨과 즐거움보다는 괴로움과 고통이 가득하며 결국 이 땅에 태어난 이상 언젠가는 죽을 수 밖에 없는 운명을 타고난 땅입니다. 그러나 성경은 장차 사망도 없고 슬픔도 없고 아픔도 없는 새 하늘과 새 땅인 천국이 도래할 것을 예언합니다. 영원한 기쁨과 행복만이 있는 세계 아니겠습니까? 이 영원한 천국의 축복이라는 해피엔딩이야말로 우리가 그 엔딩의 주인공이 반드시 되어야할 이유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자들이 이 엔딩을 맞이하는 것일까요?

 

구원받을 성도들은 여자의 남은 자손

ⓒunsplash-space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그 입에 거짓말이 없고 흠이 없는 자들이더라 ...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요한계시록 14장 1-5, 12절

요한계시록 14장에서는 구원받을 성도들에 대하여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로 설명해주셨습니다. 그런데 12장에서는 여자의 남은 자손에 대하여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이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요한계시록 12장 17절

따라서 여자의 남은 자손이 바로 마지막 구원받을 성도들이 되겠습니다. 그렇다면 이 말씀가운데 '여자'와 '용'은 누구를 뜻하는 것일까요?

큰 용이 내어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요한계시록 12장 7절
여호와 하나님이 뱀에게 이르시되 네가 이렇게 하였으니 네가 모든 육축과 들의 모든 짐승보다 더욱 저주를 받아 배로 다니고 종신토록 흙을 먹을지니라 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되게 하고 너의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
창세기 3장 14-15절

용은 옛 뱀, 곧 사단 마귀라 하셨습니다. 옛뱀이라고 한다면 바로 에덴 동산에 등장했던 하와를 꾄 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뱀과 하와가 원수관계에 놓여있다고 알려주셨습니다.

옛 뱀의 실체가 사단마귀였던 것처럼 창세기속에 등장했던 하와의 실체는 누구일까요?

 

하와의 실체로 오신 어머니하나님

그러나 아담으로부터 모세까지 아담의 범죄와 같은 죄를 짓지 아니한 자들 위에도 사망이 왕노릇 하였나니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이라
로마서 5장 14절
아담이 그 아내를 하와*라 이름하였으니 그는 모든 산 자의 어미가 됨이더라(*난하주:생명)
창세기 3장 20절

아담은 오실 자, 예수님이신 아버지하나님을 표상하는 인물입니다. 그렇다면 그 아내인 하와는 누구를 표상하는 인물이겠습니까? 바로 어머니하나님입니다. 아담이 여자인 하와를 생명이라 이름하며, 모든 산 자의 어머니가 될 것이라 증거한 이유는 바로 하와가 영원한 생명을 인류에게 베푸실 어머니하나님을 표상하는 인물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구원받을 성도들인 '우리'에게는 하늘 아버지도 계시지만(마6:9) 하늘 어머니도 계심을 분명히 증거합니다.

 

 

엘로히스트, 해피엔딩의 주인공들

천국이라는 해피엔딩을 맞이할 성경이 증거하는 예언의 주인공은 여자의 남은 자손들, 바로 이 시대 아버하나님뿐만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믿는 자들입니다. 그들에게 하나님께서는 영생이라는 축복을 약속하여 주셨습니다. 오늘날 수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노라하며 자신이 바로 구원받을 하나님의 자녀라 자부하지만 성경은 오직 여자의 남은 자손, 바로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들이 그 해피엔딩을 맞을 주인공임을 증거합니다.

오늘날 바로 이 주인공들이 있는 곳이 어디인지 아시나요?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그 가르침대로, 성경대로 행하는 교회입니다. 아버지와 어머니로 존재하시는 엘로힘하나님을 믿고 따르는 하나님의 교회 엘로히스트들이야 말로 성경이 증거하는 해피엔딩의 주인공들입니다. 

성경의 결말은 명확합니다. 하나님께 나아가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영원한 천국에 참여할 자들이 있고 영원한 지옥에 형벌에 들어갈 자들도 분명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결말 속의 주인공이 되길 원하시나요? 당연히 영원한 천국의 축복에 참여할 해피엔딩의 주인공들이 다 되어야 하겠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셔서 그 영원히 끝나지 않을 해피엔딩을 맞이하는 여러분들이 다 되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