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하나님의교회 : 영원한 생명은 어머니하나님으로부터(만물속에 담긴 하나님의 뜻) 본문

영원히빛나는별

하나님의교회 : 영원한 생명은 어머니하나님으로부터(만물속에 담긴 하나님의 뜻)

분홍꽃구름 2020. 8. 30. 21:55

안녕하세요, 꽃구름입니다💕

오늘은 만물속에 담긴 하나님의 뜻을 통해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뉴턴의 일화 - 저절로 생겨난 우주?

근대 과학의 아버지로 불리는 아이작 뉴턴. 뉴턴은 우주를 관찰하며 파악한 태양계의 모습을 모형으로 만들었다. 어느 날 뉴턴의 집에 친구가 방문하게 되었다. 그리고 조화롭고 정밀하게 배열된 태양계 모형을 발견하고는 감탄하며 말했다.

"대체 누가 이것을 만들었나? 그 사람은 분명 천재일 것일세!"
"원래부터 저절로 있었다네."

친구는 황당해하며 다시 물었다.
"저절로 있었다니,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인가?"

그제서야 뉴턴은 웃으면서 말했다.
"자네는 우주도 저절로 생겼다고 하면서 이 우주 모형이 저절로 생겼다는 내 말은 왜 못 믿는가? 우주도 저절로 생겨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창조하신 것이라네."

뉴턴은 우주 모형이 저절로 생길 수 없듯 우주도 저절로 생겨난 것이 아니라 그 우주를 창조하신 하나님이 존재하심을 증거하였습니다. 사람들은 정확히 설명하기 어려운 것들의 시작을 가리켜 '자연적으로 생긴것이다'라며 '저절로 생겨난 것'이라고 치부할 때가 더러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인류가 단 4%의 발견조차 못했다는 우주, 77억 인류가 숨쉬는 지구, 60~100조 개의 세포를 가진 사람. 이 모두가 그저 저절로 생겨났다고 생각하시나요? 

 

하나님의 뜻대로 지어진 만물

히브리서 3장 4절
집마자 지은 이가 있으니 만물을 지으신 이는 하나님
이시라

요한계시록 4장 11절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만물은 그저 저절로 생겨난 것이 아니라 뜻을 담아 하나님께서 창조하셨습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만물 속에는 하나님의 뜻이 담겨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보이는 만물을 통해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뜻을 발견할 수 있으며 깨달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만물 가운데 '생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명은 어머니로부터

이 땅에 존재하는 생명체를 바라보면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아버지와 어머니로부터 생명을 이어받는다는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최종적으로는 어머니라는 존재를 통해 생명이 이어지게 됩니다. 하늘을 날아다니는 새도, 바닷속을 헤엄치는 물고기도, 들판을 뛰어다니는 짐승들도, 그리고 우리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렇다면 왜 하나님께서는 '어머니'라는 존재를 통해 생명이 이어지게끔 창조하셨을까요? 그 속에 담긴 하나님의 뜻은 무엇일까요? 

갈4:28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요일2:25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하나님께서는 구원받을 백성들에게 천국갈 수 있는 귀한 약속을 주시며 약속의 자녀라 칭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약속은 구체적으로 영원한 생명이라 하셨습니다. 그 영원한 생명이 주어지는 경로를 만물을 통해 살펴볼 수 있습니다. 육의 생명이 육의 어머니를 통해 주어지듯이 결국 구원받을 백성들에게 약속하신 영원한 생명은 영의 어머니를 통해서 주어집니다.

그렇다면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영의 어머니는 어떤 존재일까요?

 

영원한 생명은 어머니하나님으로부터

개들은 약 15년을 살고, 거북이는 약 200년, 사람은 약100년을 살아갑니다. 그렇다면 왜 이렇듯 생명체들의 수명이 다른 걸까요?  개는 왜 100년이 아닌 15년을 살고 왜 사람은 200년의 반이 100년이라는 시간도 살지 못하고 생을 마감할까요? 바로 그 어머니가 가진 생명력과 그 어머니로부터 받은 생명력이 그만큼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실 영의 어머니는 어떤 존재이시겠습니까? 영원한 생명을 가지신 하나님이셔야 합니다.

창세기 1장 26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께서는 '나'라는 단수가 아닌 '우리'라는 복수의 하나님이십니다. '우리'라는 하나남의 형상과 모형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니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습니다. 이는 하나님의 형상이 원본, 창조된 남자와 여자(아담과 하와)가 복사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복사본을 통해 그 원본을 알 수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다는 것은 하나님의 형상안에도 남성적 형상 뿐만 아니라 여성적 형상이 존재하신다는 뜻 아니겠습니까? 수천년동안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의 가르침에 따라 남성적형상의 하나님을 아버지하나님으로 불러왔습니다(마6:9). 그렇다면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어떻게 불러야 하겠습니까? 바로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우리에게는 분명 영원한 생명을 주실 영의 어머니, 어머니하나님이 계십니다. 따라서 이 시대에는 아버지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해야만 영원한 생명을 얻습니다. 영원한 생명은 어머니하나님으로부터 주어지기에 어머니하나님을 부인하는 교회, 어머니하나님을 부인하는 사람은 결코 영생을 약속받은 약속의 자녀안에 포함될 수 없으며 영생을 약속받지 않고서는 천국에 나아갈 수 없습니다. 

이 시대 지구상에 아버지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믿는 유일한 교회가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야말로 영원한 생명을 약속받은 교회이며 그 성도들이야말로 영생얻어 천국에 나아갈 복받은 성도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만물을 통해 어머니없이는 생명도 없음을 일깨워주셨습니다. 어머니하나님 없이는 영원한 생명도 주어지지 않는다는 사실을 결코 잊지 않는 가운데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께서 함께하시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영생의 축복을 약속받으시길 소망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