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하나님의교회 : 재림예수님이 멜기세덱의 예언따라 오신다고요? 본문

영원히빛나는별

하나님의교회 : 재림예수님이 멜기세덱의 예언따라 오신다고요?

분홍꽃구름 2020. 3. 29. 08:37

안녕하세요, 꽃구름입니다💕

 

성경은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책으로 하나님께서는 성경의 예언이 성취됨을 통해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셨습니다. 오늘은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성경의 많은 예언중에 '멜기세덱'이라는 인물을 통해서 재림 그리스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석하기 어려운 멜기세덱, 그 실체는?


멜기세덱에 관하여 해석하기가 어렵다고 하신 이유는 무엇일까요? 먼저 멜기세덱이 어떤 인물인지 구약의 그림자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살렘 왕 멜기세덱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왔으니 그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었더라 그가 아브람에게 축복하여 가로되 천지의 주재시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여 아브람에게 복을 주옵소서 너희 대적을 네 손에 붙이신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을 찬송할지로다 하매 아브람이 그 얻은 것에서 십분 일을 멜기세덱에게 주었더라
창14:18-20

멜기세덱이 아브라함에게 무엇을 가지고 축복을 베풀었습니까? 바로 떡과 포도주입니다. 당시 구약시대 제사장이라면 양이나 염소와 같은 짐승의 피를 흘려 제사하는 것이 일반이었습니다. 그러나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온 제사장입니다. 구약은 그림자요, 신약은 실체로서 얄려주셨기에 구약의 멜기세덱 역시 그림자입니다. 그렇다면 신약에 등장하는 멜기세덱의 실체는 과연 누구일까요?


멜기세덱의 실체로 등장하신 예수님


예수님께서는 무엇으로 우리에게 죄사함, 즉 영생의 축복을 베푸셨습니까? 바로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입니다. 구약시대 멜기세덱이 아브라함에게 떡과 포도주로 육적 축복을 베풀었다면, 신약시대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영생 축복을 베푸셨습니다. 이 점에서 멜기세덱은 예수님을 표상하는 인물입니다.

그(예수님)가 아들이시라도 받으신 고난으로 순종함을 배워서 온전하게 되었은즉 자기를 순종하는 모든 자에게 영원한 구원의 근원이 되시고 하나님께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이라 칭하심을 받았느니라
히5:8-10

멜기세덱의 실체는 예수님이 분명합니다. 그런데 왜 성경은 멜기세덱의 실체가 예수님이라고 증거하고, 이어지는 말씀(히5:11)에서는 멜기세덱에 관해 해석하기가 어렵다고 했을까요? 그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석하기 어려운 멜기세덱, 그 이유는?


멜기세덱의 특징을 하나씩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① 아비, 어미도 없다

이 땅에 태어난 사람 중에 아버지, 어머니 없이 태어난 사람이 있을까요? 없습니다. 따라서 이 말씀은 영적으로 이해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믿음을 가진 사람을 부모로 인정하셨습니다(마12:50). 따라서 '아비, 어미도 없다'라는 말씀은 부모가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영적 멜기세덱은 하나님을 믿지 않는, 불신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야 합니다. 그러나 2천년 예수님께서는 그 부모가 요셉과 마리아로 믿음의 가정에서 탄생하셨습니다. 그래서 해석하기 어렵다고 한 것입니다.

② 족보도 없다

성경에서 말하는 족보는 이스라엘 족보를 뜻합니다. 따라서 영적 멜기세덱은 이스라엘 족보에 이름이 없는, 즉 이방나라에서 탄생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성경에 기록된 족보가 있습니다.

이런 점들이 예수님을 멜기세덱의 실체로 설명하기 어려운 부분이었습니다. 그러나 분명 성경의 모든 예언은 일점일획도 틀림없이 다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히브리서 7장에 기록된 멜기세덱에 대한 예언도 온전히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멜기세덱의 실체이신 그리스도께서 반드시 두번째 나타나셔야 합니다.

 

멜기세덱으로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

이 예언대로 두 번째 오시는 그리스도는 멜기세덱의 실체로서 어떤 예언을 이루셔야 합니까? 

첫째로 아비, 어미가 없다고 했으므로 하나님을 믿지 않는 불신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셔야 합니다.
둘째, 족보가 없다고 했으므로 이스라엘이 아닌 이방나라에 오셔야 합니다.
셋째, 멜기세덱의 증표인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주셔야 합니다.
넷째, 생명의 시작도 끝도 없다고 했으므로 반드시 하나님이셔야 합니다.

이 모든 예언을 누가 이루셨을까요?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첫째, 하나님을 믿지 않는 가정에서 태어나셨고
둘째, 이방 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셨으며
셋째, 멜기세덱의 증표인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주셨습니다. 따라서
넷째, 생명의 시작도 끝도 없으신 하나님이십니다.

이에 대한 성경의 예언을 살펴보겠습니다.

성경 66권 중에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영생을 주는 포도주는 2천년 멜기세덱의 실체로 오신 예수님께서 가지고 오신 새언약 유월절의 포도주입니다. 그런데 왜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라고 하셨을까요? 2천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유월절이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폐지된 후 약 1600년 동안 지켜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오랫동안 지켜지지 않았던 이 유월절을 가지고 오시는 분은 누구실까요?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사25:9

오래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사망을 영원히 멸하사 영생을 주시는 분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다시말해 1600년동안 지켜지지 않았던 유월절 진리를 찾아주셔서 영생을 주시는 그 분이 하나님이시라는 뜻입니다. 이러한 예언을 따라 이 시대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오셔서 우리에게 영생의 축복을 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성부시대, 수많은 제사장이 있었지만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온 제사장은 멜기세덱 뿐이었고, 성자시대에도 수많은 제사장이 있어지만 떡과 포도주로 유월절을 지키신 분은 멜기세덱이신 예수님뿐이었습니다. 오늘날에도 수많은 교회가 있지만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오신 분은 오직 안상홍님뿐이십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에 따라 이 시대 등장하신 재림 멜기세덱, 생명의 시작도 끝도 없으신 하나님이십니다.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합니다. 성경의 수많은 예언이 안상홍님께서 다시 한 번 육체로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이심을 분명히 증거합니다. 이 시대 멜기세덱으로 오시는 그리스도의 증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세우셨고, 이 시대 다시오신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에서 새 언약의 유월절 지키시고 영생을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