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하나님의교회 : 성경에 없는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닙니다! 본문

영원히빛나는별

하나님의교회 : 성경에 없는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닙니다!

분홍꽃구름 2020. 12. 17. 23:37

안녕하세요, 꽃구름입니다💕

2020년도 이제 열흘 밖에 남지 않았네요!!

시간이 정말 빨라요ㅜㅜ

 

12월이 되니 거리를 밝히는 색색의 전구들과 트리가 보이고

상가마다 울리는 캐럴을 들을 수가 있는데요.

교회를 다니건 다니지 않건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선물도 주고 받고 기념하는 모습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

크리스마스가 성경에 없다는 사실 아시나요?

그리고 크리스마스가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니라는 사실 들어 보셨나요??

 

국어대백과사전 / 삼성문화사 <크리스마스>
그리스도(Christ)와 매스(mass)에서 온 말. 12월 25일.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는 날. 본디 태양의 신생을 축하하는 로마인의 동지제일이었음. 선물, 크리스마스트리, 캐럴에 의한 축하는 유럽 각지의 신화와 풍습에 기원하며, 산타 클로오스의 이름으로 선물하는 풍습은, 약 300년 전에 미국으로 이주한 네덜라드 신교도에 의하여 비롯된 것임.
교회사 핸드북/ 생명의 말씀사
기독교회는 많은 이방 사상과 상징을 받아들였다. 예를 들면 태양 숭배로부터 예수의 탄생일이 태양제의 날인 12월 25일로 정해지게 되었다.
교회사 / 이건사
성탄절을 12월 25일로 지킨 것은 354년의 기록에 나타났으니, 곧 로마감독 리베리우스 시대였다. ... 크리스마스의 기원을 특기하자면 그 풍속이 로마에서 일어난 것이니 그 차체가 이런 것이다. 로마에는 12월 말에 들어서면서 연거퍼 삼대 축제일이 있은 것이다.

정리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12월 25일을 크리스마스로 부르며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하고 있지만 사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일과 전혀 관계가 없으며 로마의 태양신 탄생일에서 유래된 날로 명백한 우상숭배 행위입니다. 

예수님의 진짜 탄생일은 언제일까요? 성경에는 예수님의 탄생일에 대하여 정확히 명시되어 있지는 않지만 다음과 같은 기록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 지경에 목자들이 밖에서 밤에 자기 양떼를 지키더니
누가복음 2장 8절

이스라엘의 12월은 추운 날씨입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탄생하셨을 때 천사는 밤에 밖에서 양을 지키는 목자들에게 그 소식을 알렸습니다. 추운 12월에는 밤에 밖에서 양을 방목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12월은 결코 안되며 3~4월경은 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예수님의 탄생일은 결코 12월 25일이 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에 있지 않고 예수님의 탄생일도 아닌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건 어떠한 행위일까요?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우리가 전에 말하였거니와 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누구든지 너희의 받은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이제 내가 사람에게 좋게 하랴 하나님께 좋게 하랴 사람들에게 기쁨을 구하랴 내가 지금까지 사람의 기쁨을 구하는 것이었더면 그리스도의 종이 아니니라
갈라디아서 1장 6-10절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천국복음은 새언약 복음입니다.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천국복음이 아닌 그 외에 것은 다른 복음이며 저주를 받을 것이라고 말씀주셨습니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가 바로 성경에 없는 사람이 만들어낸 다른 복음, 사람의 계명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나님께 저주받은 사람이 갈 곳은 한 곳 뿐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하나님께서 친히 알려주신 말씀 외에 사람의 생각으로 더하거나 뺀 사람의 계명을 따라서는 결코 안되겠습니다(계22:1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