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아도 구원받을 수 있나요? 본문

영원히빛나는별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아도 구원받을 수 있나요?

분홍꽃구름 2021. 1. 20. 21:44

안녕하세요, 꽃구름입니다💕

의사의 사명은 환자를 치료하고 살리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선지자의 사명은 무엇일까요? 하나님께서 보내시는 선지자의 사명은 바로 하나님의 백성으로 하여금 하나님의 계명(법)을 지키게하여 구원의 길로 인도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참 선지자가 전하는 하나님의 계명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법을 행하는 자는 떠나가라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마태복음 7:21-23

예수님께서는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가르켜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떠나가라 하셨습니다. 불법이란 하나님의 법(계명)을 지키지 않는 것을 뜻합니다. 그런데 이 말씀을 어떤 자들에게 주셨을까요? 믿지 않는 자들에게 주셨을까요? 아닙니다.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라는 것은 바로 하나님을 부르고 믿는 자들입니다. 그러나 그 가운데 하나님의 법을 따르지 않는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 있고 그들은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그들은 하나님을 떠나 어디로 가게 될까요?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마태복음 13:41-42

결국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풀무불, 지옥에 가게됩니다. 아무리 하나님을 열심히 믿노라고 하더라도 하나님의 법을 알지 못하고 행하지 않는다면 불법을 행하는 자로써 그 지옥의 형벌을 피할 수 없는 것입니다.

 

살게 하지 못할 규례

이는 그들이 나의 규례를 행치 아니하며 나의 율례를 멸시하며 내 안식일을 더럽히고 눈으로 그 열조의 우상들을 사모함이며 도 내가 그들에게 선치 못한 율례와 능히 살게 하지 못할 규례를 주었고 에스겔 20:24-25

하나님의 규례를 행치 아니하며 율례를 멸시한 자들, 즉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자들에게 어떤 규례를 주신다고 하셨습니까? 살게 하지 못할 규례를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이 말씀 그대로 오늘날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지 않는 사람들은 살지 못할 규례들을 지키고 있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새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을 전하면 '그 계명들은 구약 율법이니 지킬 필요가 없다, 율법은 폐지되었다'라며 하나님의 계명을 거부하는 사람들도 일요일 예배나 12월 25일 태양신 탄생일은 꼬박꼬박 기념하며 지키고 있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행위는 하나님의 뜻이 아닌 불법을 행하는 행위입니다.

 

사람의 계명은 헛된 경배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사람이 만든 불법인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습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것은 예수님을 헛되이 경배하는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일요일이나 12월 25일을 기념하는 사람들도 '나도 구원받았다, 하나님의 백성이다'라고 하지만 그렇게 말한다고 해서 구원받는 것이 아니라 구원주시는 하나님께서 참된 믿음이라고 인정하는 자가 구원받을 수 있는 것 아닐까요? 따라서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사람은 결코 구원의 길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계명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그렇다면 이 시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교회는 어디일까요?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의 안식일, 그리고 유월절을 비롯한 3차의 7개 절기를 지키며 성경의 마지막 비밀이신 어머니하나님도 영접한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하나님의 계명 지키시고 구원의 길을 찾으시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