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하나님의교회 :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사는 법 ② 본문

영원히빛나는별

하나님의교회 :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사는 법 ②

분홍꽃구름 2021. 2. 17. 22:08

창세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태어나고 또 태어났습니다. 그러나 그 가운데 지금까지 살아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아담과 하와의 불순종으로 인류는 죽을 수 밖에 없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그런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고자 하나님께서 친히 육체로 오셨습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서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실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사는 법①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이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사는 법이라는 거 알고 계신가요? 지금부터 하나님께서 이 땅까지 오셔서 희생하시면까지 알려주신 사는 법, 유월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flower-cloud.tistory.com

 

사망 죄를 지은 인류를 위해 오신 그리스도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사는 법

우리가 지은 죄의 삯은 사망입니다. 따라서 사망이라는 대가를 지불하기전에 우리의 죄는 결코 사라지지 않는 것입니다. 그런데 내가 이 죄에서 구원받기 위해 사망이라는 대가를 지불한다면 나는 존재하지 않는데 구원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결국 우리가 지은 죄이지만 우리 스스로는 이 죄를 해결한 능력이 없습니다. 우리가 구원받기 위해서는 우리의 생명이 죄의 삯대로 사망으로 끝나기 전에 누군가가 우리의 죄를 짊어지고 대신 그 값을 지불해야만 합니다. 이 일을 누가 할 수 있을까요? 오직 하나님만이 하실 수 있기에 하나님께서 친히 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사는 법

구약시대 유월절 양은 이스라엘 장자를 대신하여 희생이 되었습니다. 유월절 양의 실체로 오신 예수님께서는 우리의 모든 죄를 대신 짊어지시고 우리 대신 유월절 양으로 희생이 되셨습니다(고전5:7). 이 땅에 육체를 입고 오셔서 죄인들이 맞아야 할 채찍에 맞으시고 조롱과 멸시를 당하시며 우리가 짊어져야 할 십자가를 대신 짊어지사 피흘리시고 마침내 생명까지 버리셨습니다. 그러한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으로 우리에게는 비로소 죄에서 해방될 수 있는 구원의 길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시지 않았더라면 우리는 살아있어도 언젠가는 죽을 수 밖에 없는 영적 사형수였습니다. 그런 우리를 하나님께서 당신을 희생하시면서 살려주신 것입니다.

 

사는 법은 유월절 새 언약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셔서 십자가에서 피 흘리시는 고통을 겪으시면서까지 우리에게 알려주신 사는 법은 구체적으로 무엇일까요?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사는 법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의 당신의 희생의 피로 새 언약을 세우셨습니다. 이 유월절 새 언약이 우리 영혼이 사는 법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으면 생명이 없지만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다고 하셨습니다(요6:53-54).  죄와 허물로 죽어 있던 우리 영혼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을 얻는다 하셨는데 그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이 바로 유월절 새언약입니다. 그러므로 유월절 새 언약은 사는 법이 확실합니다.

 

유월절 사는 법을 회복하신 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사는 법

2천년 예수님께서 허락하신 사는 법 유월절은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폐지가 되어 1600년이라는 시간동안 지켜지지 못했습니다. 유월절이 폐지 되었다는 것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우리 영혼이 사는 법이 없어졌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예수님께서 다시 한 번 이 땅에 오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히9:28). 그리고 그 예언대로 이 땅에 다시 한 번 오셔서 사는 법을 허락하신 재림 그리스도가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신 이유는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함입니다(눅19:10). 그리고 그 구원을 위해 허락해주신 사는 법이 바로 새 언약입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고 있지만 하나님께서 왜 이 땅에 오실 수 밖에 없으셨는지, 왜 십자가에서 희생이 되셔야만 했는지, 희생하시면서까지 세워주신 사는 법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경을 통해 안상홍님께서 다시 한 번 허락해주신 사는 법, 유월절 새 언약을 지키셔서 모두가 천국에서의 영원한 행복을 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